반응형

안녕하세요. 린엘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사마귀꿈 상황별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마귀꿈 생각만해도 징그러워서 너무 싫은데요. 글쓴이 같은경우 실제로 마주치면 정말 엄청 많이 돌아갈정도로 무서워합니다. 그렇기때문에 사마귀꿈 풀이도 나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지만 그래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마귀 꿈 해몽&총정리

사마귀 꿈

우선적으로 여러분들이 사마귀꿈 풀이를 하기전에 알아봐야 하는것이 사마귀꿈 의미입니다. 이곤충이 가지고 있는 의미가 무엇인지 먼저 알아보신후에 풀이를 하시는게 좋습니다. 사마귀꿈 의미는 길몽보다는 흉몽인 경우가 많지만 그래도 좋은것도 있으니 실망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사마귀꿈 상황별로 잘꾸신다면 좋을수 있습니다. 

 

 

사마귀꿈 의미는 정신적인 압박과, 불안, 초조함을 나타내는 심리몽일 경우가 많으며 우환과 질병이 발생할수도 있다는 건강 경고몽일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와 반대로 운이 상승하게 되거나 승리를 의미합니다. 그러면 지금부터 어떠한 상황을 꾸셨는지 잘 생각해보시고 풀이를 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사마귀 꿈 해몽&총정리

사마귀 꿈해몽

사마귀가 달려드는 사마귀꿈 해몽

재산상에 손해를 보게 될수 있으며 금전이 나가게 됨을 뜻합니다. 

사마귀가 혼자가 아닌 떼로 달려다는 사마귀꿈 해몽

부담스러운 일거리가 계속해서 생기게 되거나 싫어하는 사람이 나의 곁에 붙어있게 됨을 의미합니다. 

 

 

사마귀에게 물리는 사마귀꿈 해몽

좋은일이 생기게 되거나 상당히 기뻐하게 될 일이 생기게 됩니다.

사마귀를 죽이려고 약을 뿌리는 사마귀꿈 해몽

사업이나 일에서 하는것마다 경쟁자와 시비가 붙게되거나 다툼을 하게 됨을 뜻합니다. 

사마귀 꿈 해몽&총정리

사마귀가 바깥에서 집안으로 들어오는 사마귀꿈 해몽

하는일이나 사업이 순조롭게 진행이 되거나 좋은 성과를 이루게 됨을 의미합니다.

사마귀가 몸에 붙어서 떨어지지 않으려하는 사마귀꿈 해몽

건강상에 문제가 생기게되거나 질병으로 인해서 고생을 하게 될수 있음을 뜻합니다.

 

 

사마귀가 도망가는 사마귀꿈 해몽

다른 사람과 다투게 될수 있으며 경쟁을 하게 될수 있습니다. 

사마귀가 매미나 다른 곤충을 잡아먹는 사마귀꿈 해몽

하는일에서 문제가 발생해 손해를 보게 됨을 뜻합니다. 

사마귀 꿈 해몽&총정리

빛깔이 선명하고 빛이나는 사마귀꿈 해몽

신비롭고 신령스럽게 느껴졌다면 아이를 가지게될 태몽입니다. 

내가 사마귀를 죽이는 사마귀꿈 해몽

현실에서 자신을 방해하거나 힘들게했던 문제들이 해결되어 원하는 방향으로 풀리게 됨을 뜻합니다. 

 

 

사마귀가 알을 낳고 가는 사마귀꿈 해몽

지금 당장은 피해가 없지만 추후에 여러가지 문제들이 발생할수 있습니다. 

사마귀가 나의 신체에 알을 낳는 사마귀꿈 해몽

그 신체부분의 건강을 체크하고 조심하셔야합니다. 

사마귀 꿈 해몽&총정리

내가 사마귀를 잡는 사마귀꿈 해몽

나를 가로막고 있던 장애물이나 두려움, 경쟁상대 등을 물리치게 되며 운기가 상승하게 됨을 뜻합니다.

내가 사마귀를 보고 있는 사마귀꿈 해몽

재산상에 손실이 발생하게되거나 금전적인 피해를 보게 됨을 뜻합니다. 

 

 

사마귀가 방안으로 날아들어온 사마귀꿈 해몽

진행중이던 일과 사업이 순조롭게 진행이되며 좋은 성과를 내게 됨을 의미합니다. 

사마귀를 잡으려다가 놓치는 사마귀꿈 해몽

누군가와의 경쟁에서 패배하게 될수 있음을 뜻합니다. 

사마귀 꿈 해몽&총정리

살충제로 사마귀를 잡는 사마귀꿈 해몽

다양한 문제들이 현실에서 발생하게 되지만 이를 효과적으로 해결할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사마귀와 눈이 마주치는 사마귀꿈 해몽

물질적으로나 정신적으로 피해가 생기게 될수 있으며 감당하기 힘든 사람과 단체 기관이 나를 주시하고있으니 당분간 겸손하고 자세를 낮춰 행동해야 합니다. 

 

 

사마귀가 쫓아오는 사마귀꿈 해몽

현실에서 자신을 따라다니는 골칫거리 일거리가 생기게 됨을 의미합니다. 

사마귀가 목과 턱에 붙어서 떨어지지 않는 사마귀꿈 해몽

건강이 악화되어지거나 질병이 나타날수 있으니 건강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사마귀 꿈 해몽&총정리

사마귀가 날으는 사마귀꿈 해몽

현재 나의 위치보다 한단계 더 승진하게 될수 있음을 뜻합니다. 

죽은 사마귀꿈 해몽

환경적으로 큰 변화가 있을것이니 당황치말고 순응하라는 뜻이며 이는 자신을 괴롭히던 여러가지 상황들이 해결되어 생활에 안정을 찾게 됨을 의미합니다. 

 

 

몸에 사마귀가 나는 사마귀꿈 해몽

삶에 여러가지 난관과 방해, 장애물로 인해서 목표하고 계획했던 일들이 수포로 돌아가게되거나 어려움을 겪게됨을 의미하며 체면과 명예가 실추될수 있습니다. 

매우 큰 사마귀에게 쫓기는 사마귀꿈 해몽

정신적인 스트레스가 크다는 것을 나타내는 심리몽입니다. 

사마귀 꿈 해몽&총정리

사마귀가 많이 있는 사마귀꿈 해몽

일이 순조롭게 풀리지않아 걱정거리가 쌓이게되고 고심하게 됨을 뜻합니다. 

사마귀가 경배하는 사마귀꿈 해몽

불행한 일이 닥치게 될수 있으며 이는 죽음을 뜻하기도 합니다. 독단적인 행동을 피하시고 참여하기 싫은 일에는 참여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내가 사마귀를 만지러 다가갔다가 나에게 달라붙는 사마귀꿈 해몽

이는 나의 실수를 뜻하며 나의 작은 실수로 인해서 큰 결과를 초래한다라는 의미입니다. 그러니 문제점을 찾아내거나 인간관계에서 언행을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내가 사마귀를 먹는 사마귀꿈 해몽

현재 하고있는 일에 대한 운이 상승하게 됨을 뜻하지만 기분에 취해서 남들에게 무언가를 강요하거나 공격적으로 변할수 있으니 절제하고 침착하게 행동하시기 바랍니다. 

사마귀 꿈 해몽&총정리

내 신체의 중요한 부분을 사마귀가 무는 사마귀꿈 해몽

길몽이며 생각지도 못한곳에서 기분좋은 소식이 들려오거나 종일 나에게 행운이 따라다님을 뜻합니다.

콧등에 검은 사마귀가 나는 사마귀꿈 해몽

자손에게 안좋은 질병이나 사고가 생길수 있으며 재산에 피해를 입게되어 경제적으로 힘들어지게 됨을 의미합니다. 

 

 

가만히 있는 사마귀를 내가 보는 사마귀꿈 해몽

자식을 기다리고있는 부부라면 태몽이며 이는 공격적인 성격을 지닌 아이를 낳게 됨을 뜻합니다. 

내 얼굴에 검은 사마귀를 없애는 사마귀꿈 해몽

모든일이 자신이 마음먹은대로 이루어지게 됨을 의미합니다.

사마귀 꿈 해몽&총정리

내몸에 작은 사마귀가 나는 사마귀꿈 해몽

시험에 합격하게 될수 있음을 뜻합니다. 

귀에 검은 사마귀나 하얀 사마귀가 나는 사마귀꿈 해몽

검은사마귀라면 귀에 문제가 있을수 있으며 흰사마귀라면 반 귀머리가 될수 있습니다. 이는 소식불통과 두절, 실패, 불운 등의 일들이 순간에 닥칠수 있음을 뜻합니다. 

 

 

내 목에 사마귀가 나는 사마귀꿈 해몽

사람들의 구설수에 오르게 되거나 망신을 당하게 될수 있습니다.

내 얼굴에 사마귀가 나는 사마귀꿈 해몽

열심히 노력했던 일들이 순탄하지 않게 됨을 의미합니다.

사마귀 꿈 해몽&총정리

잇몸에 검은 사마귀가 나는 사마귀꿈 해몽

모든일들이 꼬이게 되거나 공직자의 경우 증권과 부동산 계약을 다음으로 미루시길 바랍니다. 

몸에 나있는 사마귀가 저절로 떨어지는 사마귀꿈 해몽

손과 얼굴, 몸에 나있던 사마귀가 떨어져 나갔다면 귀인의 도움으로 고민거리나 문제있는 상황이 해결되며 건강이 좋아지게 됨을 뜻합니다. 

 

 

몸에 있는 사마귀를 떼내는 사마귀꿈 해몽

스스로의 노력으로 자신에게 문제가 되는 방해물들을 제거하게 되어 모든일들이 순조롭게 진행됨을 뜻합니다. 

사마귀가 난 자리에서 피가나는 사마귀꿈 해몽

집에 우환이 생길수 있으며 하고있는 일에 문제가 생기게되어 재물이 손실됨을 뜻합니다.

사마귀 꿈 해몽&총정리

사마귀가 난 부위가 많이 아픈 사마귀꿈 해몽

현재 자신이 극심하게 스트레스를 받고 있음을 뜻하며 건강상태가 안좋아지게 되고 질병에 생기게 됨을 의미합니다. 

몸에 난 사마귀를 칼로 잘라내는 사마귀꿈 해몽

급한 상황을 모면하기위해서 임시방편을 내게 됨을 뜻합니다. 

 

 

처음에 말씀드린대로 안좋은 의미가 상당히 많았는데요. 그래도 상황별로 좋은 것들도 있었으니 모두 흉몽 말고 좋은 것을 꾸신거였으면 좋겠습니다. 징그럽기는 하지만 우리에게 익충에 속하는 곤충인데도 불구하고 이렇게 해석이 된다하니 좀 아이러니 하네요. 여러분들도 사마귀꿈 흉몽으로꿨다고 너무 기죽어 계시지마시고 초조해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사마귀꿈 상황이 안좋았다면 그일이 벌어지지 않게 막을수도 있습니다. 사마귀꿈 흉몽은 경고몽이니 꼭 그부분에 대해서 검토를 해보시는 것이 좋을듯 합니다. 그러면 사마귀꿈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우리 사마귀꿈 분명 길몽으로 바뀌실것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