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린엘입니다. 오늘은 바퀴벌레꿈 상황별 풀이를 해보려고합니다. 바퀴벌레꿈 생각만해도 무섭고 징그러운데요. 글쓴이는 실제로 엄청나게 많은 이것들을 본적이 있어서 그런지 온몸에 소름이 돋을 정도입니다. 그때를 생각하면 아직도 끔찍한데요. 지금부터 이해충이 나타내는 뜻을 알아보겠습니다.

[바퀴벌레꿈] 해몽&총정리

바퀴벌레꿈

바퀴벌레꿈 풀이를 하기전에 먼저 알아봐야 할것이 의미입니다. 늘 글쓴이는 의미를 이야기한후에 풀이를 시작하는데요. 이번시간에 말씀을 드릴 바퀴벌레꿈 의미는 장애물이나 방해하는 사람, 근심, 걱정, 질병 등을 상징하는 좋지 못한 풀이로 해석될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렇다고해서 바퀴벌레꿈 모두다 흉몽이라는 것은 아닙니다.

 

 

분명히 꾸셨을때 바퀴벌레꿈 상황별로 다르셨을 것입니다. 거기에서 뜻풀이가 달라지기때문에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러면 지금부터 글쓴이와 함께 풀이를 해보도록 할것인데요. 너무 많다보니 찾기 힘드실수 있지만 그래도 화이팅해서 자신이 꾼 것을 풀이대로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바퀴벌레꿈] 해몽&총정리[바퀴벌레꿈] 해몽&총정리

바퀴벌레 꿈해몽

집안에 기어다니는 바퀴벌레꿈 해몽

가정에 불화가 찾아올수 있으며 경제적 손실이 생기고 가족중 누군가가 질병에 걸릴수 있습니다.

집에있는 밥을 먹는 바퀴벌레꿈 해몽

집안에 좋지 않은일이 생기게 되거나 가족중에 누군가가 건강이 안좋을수 있습니다.

 

 

야채를 갉아먹는 바퀴벌레꿈 해몽

재산이 줄어들게되고 어려움을 겪게 될수 있으며 손재와 실패, 우환, 도둑 등을 나타내니 현실에서 이에 대한 것을 철저하게 대비하시기 바랍니다. 

내가 바퀴벌레를 먹는 바퀴벌레꿈 해몽

인간관계가 좋아지게되고 좋은 방향으로 발전을 하게 되는 뜻을 품고있습니다.

[바퀴벌레꿈] 해몽&총정리

내가 보는 바퀴벌레꿈 해몽

현재 진행중에 있는 일이나 사업이 안좋은 상황이 찾아와 실패하게 될수 있습니다.

바퀴벌레에게 약뿌리는 바퀴벌레꿈 해몽

정신적인 고통을 의미하며 이는 현재 엄청난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심몽입니다. 

 

 

바퀴벌레를 죽이는 꿈해몽

본인이 가지고 있던 문제들이 해소가 되거나 그 문제들을 극복할수 있을거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도망가는 바퀴벌레꿈 해몽

도망가버리게 되는 경우 평소 내가 갖고있던 문제등으로 고통을 받을수 있음을 뜻합니다.

[바퀴벌레꿈] 해몽&총정리[바퀴벌레꿈] 해몽&총정리

날아가는 바퀴벌레꿈 해몽

누군가 나에게 피해를 끼치기위해서 의도적으로 암시하니 인간관계에 있어서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새끼 바퀴벌레꿈 해몽

조그만한 문제가 생기지만 본인이 잘 극복해 나가게 되는 것을 뜻합니다. 

 

 

기어오르는 바퀴벌레꿈 해몽

나에게 안좋은 일이 생기게 되거나 원래 지병이 있었다면 더욱 악화될수 있습니다.

나를 물고 도망가는 바퀴벌레꿈 해몽

예기치 못한 사고나 질병으로 입원할수 있습니다.

[바퀴벌레꿈] 해몽&총정리

몸속으로 들어오는 바퀴벌레꿈 해몽

다른곳으로부터 나에게 질병이 들어오게 될 것이라는 것을 뜻합니다.

바퀴벌레를 보고 좋아하는 바퀴벌레꿈 해몽

별것 아닌 일로 인해서 구설수에 오를수 있으니 매사에 말과 행동에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바퀴벌레를 쳤지만 죽지 않은 바퀴벌레꿈 해몽

잘못된 일을 저지름으로 인해서 고민이 생기게 되는것을 의미합니다.

바퀴벌레를 죽이는 꿈해몽

병이있었다면 완전히 낫게되고 수술을 받았다면 수술이 잘되어 몸이 완쾌될것을 뜻합니다.

[바퀴벌레꿈] 해몽&총정리[바퀴벌레꿈] 해몽&총정리

내가 바퀴벌레에게 물려 피가나는 바퀴벌레꿈 해몽

행운이 들어오게되고 재물로 인해서 많은것을 얻게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내가 바퀴벌레를 잡아버린 바퀴벌레꿈 해몽

나에게 좋은 기회가 다가오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거대한 바퀴벌레를 잡게 되는 바퀴벌레꿈 해몽

죽인것이 크면클수록 좋은데요. 이는 본인이 속한 직장이나 또는 단체에서 능력을 인정받게되어 신분과 명예가 높아지게 됨을 뜻합니다. 

입에서 나오는 바퀴벌레꿈 해몽

그동안의 어려움이 모두 해결되어 편안해지게 되는것을 뜻합니다.

[바퀴벌레꿈] 해몽&총정리

다른 사람이 바퀴벌레를 죽여주는 바퀴벌레꿈 해몽

나의 문제를 다른 사람이 해결해준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많은 바퀴벌레들을 잡아 자루에 가득 담아넣는 바퀴벌레꿈 해몽

현재 본인이 속해있는 직장이나 조직 등의 최고자리에 오르게 될 것을 뜻합니다. 

 

 

청소기로 빨아들이는 바퀴벌레꿈 해몽

숨기고 싶은 나만의 비밀이 드러나게 되는 것을 뜻합니다.

이불위에 바글바글한 바퀴벌레꿈 해몽

재물의 손실 등이 발생하게 되면서 가세가 기울어 집안 형편이 안좋아지는 것을 뜻합니다.

[바퀴벌레꿈] 해몽&총정리[바퀴벌레꿈] 해몽&총정리

내가 죽은 바퀴벌레를 밟는 바퀴벌레꿈 해몽

예전에 발생했던 문제가 다시 발생할수 있기때문에 사전이 미리 주의 하시기 바랍니다.

바퀴벌레 알을 본 꿈해몽

가족중 한사람이 병에 걸리게 되는 것을 의미하니 가족의 걱정을 챙기시기 바랍니다.

 

 

바퀴벌레떼가 나오는 바퀴벌레꿈 해몽

작은문제가 점점 커지게 되어 자신에게 여러 손해를 끼치게 되는것을 암시합니다. 

바퀴벌레에게 약뿌리는 바퀴벌레꿈 해몽

정신적인 고통이 본인에게 서서히 찾아오게 됨을 의미합니다.

[바퀴벌레꿈] 해몽&총정리

내가 바퀴벌레에게 쫓기는 바퀴벌레꿈 해몽

그동안의 대인관계에 있어서 피곤함을 느끼고 있는 심몽입니다.

집에서 나오는 바퀴벌레를 모조리 잡아 봉지에 넣어 죽이는 바퀴벌레꿈 해몽

자신에게 도움을 줄수있는 많은 정보를 수집하게 되거나 지하당원을 소탕할 중요한 일을 맡게 되는 상황이 생기게 됨을 의미합니다.

 

 

식탁위에 있는 음식을 먹는 바퀴벌레꿈 해몽

집안에 도둑이 들거나 위장염이나 위통 등의 질병으로 고생할수 있습니다.

알을 낳고 있는 바퀴벌레꿈 해몽

힘든 상황 속에서 더큰 문제가 생기게 되어 힘들어 질것을 의미하며 여기 저기에서 문제가 발생하게 되어 수습하기 쉽지 않음을 의미합니다.

[바퀴벌레꿈] 해몽&총정리[바퀴벌레꿈] 해몽&총정리

바퀴벌레끼리 싸우는 바퀴벌레꿈 해몽

금전적인 손실과 정신적 고통을 겪게되며 예상치 못한 사고로 인해서 큰 지출이 생길수 있음을 뜻합니다.

바퀴벌레가 몸에 붙어서 안떨어지는 바퀴벌레꿈 해몽

건강에 이상이 생기거나 아니면 현재 건강이 이상이있는곳이 악화될 것을 의미합니다.

 

 

바퀴벌레를 죽여도 계속 나오는 바퀴벌레꿈 해몽

하는일에 문제가 발생하게 되어 중단될수 있거나 진행에 어려움을 겪게 될수 있음을 뜻합니다. 

그릇이나 밥솥에 가득들어있는 바퀴벌레꿈 해몽

갑작스러운 변화가 찾아오게되며 재앙이나 사고가 생길수 있음을 뜻합니다.

[바퀴벌레꿈] 해몽&총정리

큰 바퀴벌레가 뒤집혀 있는 바퀴벌레꿈 해몽

손재수를 의미하며 벌금 등을 물을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내가 바퀴벌레를 키우는 바퀴벌레꿈 해몽

자신에게서 숨겨져있던 일면이 꽃을 피우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이렇게해서 많은 것들을 살펴보게 되었습니다. 여러분들이 분명히 많이 불안해 하실 것입니다. 좋은 내용보다는 나쁜 내용이 더 많다보니 마음이 상당히 안좋으실텐데요. 하지만 너무 지나친 불안은 더 심한 일을 가져오게 되는 것이니 너무 바퀴벌레꿈 풀이에 연연해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바퀴벌레꿈 그냥꿀수도 있으니까 말입니다. 그러면 바퀴벌레꿈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