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린엘입니다. 오늘은 교통사고꿈 상황별 풀이를 해보려고합니다. 교통사고꿈 흉몽으로 알고 있으신 분들이 상당히 많은데요. 이역시 상황별로 풀이를 해봐야지만 정확한 것을 알수 있기때문에 무조건 흉몽이라고 보기엔 어렵습니다. 현재 교통사고꿈 내용이 궁금하신분들은 아래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교통사고꿈] 해몽&총정리

교통사고꿈

우선적으로 불안해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교통사고꿈 의미가 무엇인지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교통사고꿈 의미는 일과 사업, 재물, 대인관계, 경고몽을 나타냅니다. 이는 상황별로 좋을수도있고 나쁠수도 있는데요. 여러분들이 꾸신 교통사고꿈 아래에서 찾아보시고 해석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처음에는 교통사고꿈 풀이를 해보지않고 흉몽이라 여겨 찝찝해하고 불안해 하는데요. 우선 그러기전에 스트레스 받지 마시고 풀이를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지금부터 이에 대한 것들을 적어보도록 할테니 여러분들 역시 절 따라오시면서 하나씩 읽어보시길 권해드립니다. 바로 시작해보겠습니다. 

[교통사고꿈] 해몽&총정리

교통사고 꿈해몽

교통사고 나는 교통사고꿈 해몽

앞으로 일어날 일에 대해서 경고를 주는 경고몽이므로 일상생활을하면서 불길한 일이 찾아오게 되는것을 의미하며 실제로 현실에서 사고가 날수 있기때문에 조심하라는 뜻입니다. 

내가 교통사고내는 교통사고꿈 해몽

현재하고 있는 일들 중에 크게 변화가 찾아오게 됨을 뜻하며 새로운 일을 받아들일 준비가 되어있다는 길몽입니다.

 

 

교통사고를 내서 경찰서에 잡혀가는 교통사고꿈 해몽

주변에 좋지 않은 일이 생기게되고 대인관계에 있어서 불편한 상황이나 문제가 발생해 그사람과 멀어지게 됨을 의미합니다. 

교통사고가나서 병원에 입원하는 교통사고꿈 해몽

현실에서 똑같은일이 발생하게 되거나 질병으로 인해서 건강이 안좋아질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교통사고꿈] 해몽&총정리

교통사고로 인해서 내가 죽는 교통사고꿈 해몽

직장이나 단체에서 뜻하지 않게 갑자기 높은 자리를 앉게되어 큰 성과를 거두게 되거나 사업을 하는 분들이라면 큰업적을 남겨 재물을 끌어모으게 됨을 뜻합니다.

교통사고로 인해서 죽거나 다친 사람을 보는 교통사고꿈 해몽

자신과 가까운 사람에게 큰일이 발생하게 될것을 암시합니다.

 

 

타고가는 차가 절벽으로 떨어지는 교통사고 꿈해몽

정말 친한친구와 틀어지게되거나 다른 사람과의 관계가 틀어질수있으며 금전적으로 손해를 보게 됨을 의미합니다.

다른차와 정면으로 충돌하는 교통사고 꿈해몽

자신이 하고있는 일과 사업에 있어 난관에 부딪히게 되면서 금전적으로 손실이 생기게 되고 계획하고있는 일에 차질이 생기게 될수 있습니다. 

[교통사고꿈] 해몽&총정리

택시를 타고가다가 사고가 나는 교통사고 꿈해몽

내가 평소 원하던 직장에 취업하지 못하게되거나 어떠한 단체에 가입하는게 어렵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뺑소니 당하는 교통사고 꿈해몽

직장이나 일상에서 업무적으로나 개인적인 상황에 안좋은일이 생기게 됨을 뜻합니다.

 

 

내가 차에 치였지만 멀쩡한 교통사고 꿈해몽

일상생활에서 사소한 문제가 생기게 되지만 큰 사건이나 사고없이 이겨낼수 있음을 뜻합니다.

내가 차에 치여서 다치는 교통사고 꿈해몽

현재 계획중에 있는 일들이 틀어지게 되고 해결이 불가능한일이 생겨 정신적으로 고통받을수 있습니다.

[교통사고꿈] 해몽&총정리

자동차가 떨어지는 교통사고 꿈해몽

가정에 예기치못한 불화나 사업실패 또는 직장에서 해고를 당하게 될수 있습니다. 

마주오는 차량과 충돌하는 교통사고 꿈해몽

싸움이나 소송에 휘말리게 되어 정신적인 고통과 금전적인 손실을 가져올수 있습니다. 

 

 

가족과 함께 교통사고가 나는 교통사고 꿈해몽

집안이나 가족중에 누군가가 어떠한 문제에 휩쓸리게 될수 있음을 암시하거나 질병이 생길수 있습니다.

차끼리 부딪쳐 사고가 나는 교통사고 꿈해몽

하고있는 일과 사업, 프로젝트 등이 난관에 부딪히게 되면서 예상치 못한 고난을 겪게됨을 뜻합니다.

[교통사고꿈] 해몽&총정리

내가 운전을 하다가 사람을 치게 되는 교통사고 꿈해몽

금전운이 상승하게 되어 큰 재물을 얻게됨을 뜻합니다. 

차가 전복되는 교통사고 꿈해몽

진행중이던 일들에 차질이 생겨 결과가 좋지못하며 실패와 퇴사, 이별, 이혼 등의 뜻으로 해석이됩니다.

 

 

내가 탄 차에 불이나는 교통사고 꿈해몽

사업이 크게 번창하게되거나 많은 재물을 얻게 됨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교통사고로 인해서 내가 피를 많이 흘리는 교통사고 꿈해몽

명예나 재물복을 얻게됨을 뜻합니다.

[교통사고꿈] 해몽&총정리

달리던차가 고장으로 멈추는 교통사고꿈 해몽

내가 진행하는 일들이 성과도 얻지못하고 흐지부지하게 끝나버리는 것을 뜻합니다.

자동차 타이어에 펑크가 나거나 자동차 시동이 꺼지는 교통사고 꿈해몽

현재 하고있는 일이 잘 풀리지 않게됨을 의미하며 평소에 그냥 넘어갈만한 일들이 크게 부풀어져 돌아오게 됨을 암시합니다.

 

 

교통사고로 팔 다리가 잘리는 교통사고 꿈해몽

내가 믿고있는 가까운 사람에게 배신을 당하게 됨을 뜻합니다. 

길 건너다가 차에 치이는 교통사고 꿈해몽

이는 길몽으로 큰 행운이 기다리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교통사고꿈] 해몽&총정리

교통사고로 차가 물구덩이에 빠지는 교통사고 꿈해몽

현재 진행하고 있는 사업이나 일이 안좋아지게 되어 곤경에 처하게 될수 있습니다. 

차사고로 인해서 불구가되는 교통사고 꿈해몽

구설수에 오르게 되거나 뜻밖의 사고로 피해를 입을수 있습니다. 

 

 

교통사고로 아이가 죽는 교통사고 꿈해몽

나의 아이일 경우 좋은일이 생기게 됨을 뜻하며 다른 집의 아이일경우 새로운것을 도전해보라는 뜻입니다.

교통사고 날뻔한 교통사고 꿈해몽

현재 심리상태가 너무나도 불안해 있다라는 심몽입니다. 

[교통사고꿈] 해몽&총정리

교통사고가 났지만 살아나는 교통사고 꿈 해몽

길몽이며 풀리지 않았던 일들이 해결됨을 뜻합니다. 

교통사고가 나는 것을 옆에서 지켜보는 교통사고 꿈 해몽

주변에 좋지 않은 사건이 생기게 됨을 의미합니다. 

 

 

교통사고가 나기 직전에 잠에서 깨는 교통사고 꿈 해몽

새로운 변화가 찾아오는것이 막히게 됩니다. 

교통사고 후유증을 겪는 교통사고 꿈 해몽

경제적으로 여유가 없으며 건강이 좋지 않은 상황을 뜻합니다. 또한 안좋은 소문이 퍼지게 되거나 실제 사고의 위험을 암시합니다. 

[교통사고꿈] 해몽&총정리

교통사고로 경찰이 출동하는 교통사고 꿈 해몽

다른 사람과 다투게 될수있으며 이는 심리적으로 상당히 지쳐있는 상황에 쳐해 있기때문에 시험에 떨어지게 되거나 일의 결과가 좋지 않을수 있습니다. 

교통사고로 상대방차가 크게 망가진 교통사고 꿈 해몽

사업이나 일로 인해서 주변에 피해를 줄수있으며 그에따른 보상과 해야하거나 사죄를 하게 될수도 있습니다. 

 

 

교통사고로 자동차가 추락하는 교통사고 꿈 해몽

가정의 불화나 사업의 실패, 직장에서의 해고 등을 의미합니다.

자동차가 구덩이에 빠지는 교통사고 꿈 해몽

모함이나 계력이 빠질수 있으며 가족중 한사람이 크게 아플수 있습니다. 

[교통사고꿈] 해몽&총정리

친구가 교통사고 나는 교통사고 꿈 해몽

금전적인 손실이나 주변 사람이 교통사고가 날수 있습니다.

부모님이 교통사고를 당하는 교통사고 꿈 해몽

가족중에서 윗사람의 건강에 문제가 생기게 되거나 은퇴자금을 부동산 등에 투자하여 손실을 보게되고 사기를 당하게 될수 있습니다.

 

 

형제가 교통사고나는 교통사고 꿈 해몽

형제, 자매, 남매 등 자신의 가족에게 안좋은일이 발생하게되며 건강에 문제가 생기고 재물을 잃을수 있습니다. 

교통사고로 합의금을 받는 교통사고 꿈 해몽

힘든 상황을 극복하여 부와 명예를 얻게되며 진행하는 일에서 생겼던 문제를 해결할수있고 좋은 성과를 거두어 많은 이득을 얻을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교통사고꿈] 해몽&총정리

아버지가 교통사고로 돌아가셨다는 소식을 듣는 교통사고 꿈 해몽

아버지의 일을 적극적으로 도와주는 사람이 생기게되거나 좋은 기회를 얻게되어 하는일이 잘될것을 의미합니다.

교통사고로 인해 성형수술 하는 교통사고 꿈 해몽

궂은일을 당하게 될수 있으니 본인에게 닥친 어려움을 포기하지말고 해결하라는 의미입니다. 

 

 

나의 부주의로 교통사고 나는 교통사고 꿈 해몽

현재 마음이 불안하고 초조하며 두렵다라는 것을 나타내는 심몽이며 타인과의 갈등을 주의하라는 뜻입니다.

도로에서 자동차끼리 교통사고 나는 교통사고 꿈 해몽

삶과 일에 장애물이 생기게 되어 일이 진행되지 않고 멈추게 되거나 라이벌이 생기게 됨을 암시합니다.

[교통사고꿈] 해몽&총정리

타고가던 버스가 교통사고 나는 교통사고 꿈 해몽

대인관계에 차질이 생기게 되거나 경제적으로 손실이 생기게 됨을 뜻합니다. 

교통사고가 나서 자동차가 파손되는 교통사고 꿈 해몽

기존의 환경에서 벗어나게 되어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게 됨을 뜻합니다. 

 

 

이렇게해서 모두다 살펴보게 되었습니다. 생각외로 상당히 풀이가 많았다는 것에 대해 한번더 놀랐으며 흉몽이 조금더 많다는 것에 대해서 속상했습니다. 하지만 그래도 너무 맹신하다보면 정신적 건강에 안좋을수 있기때문에 재미삼아 봐주시는 것을 권합니다. 교통사고꿈 무조건 나쁘지는 않지만 교통사고꿈 좋지 않은것이 많기때문에 속상할수 있습니다. 하지만 교통사고꿈 풀이를 너무 믿지 않으시고 위험요소를 피해가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