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린엘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버스 꿈 상황별로 알아보겠습니다. 버스꿈 무엇을 의미하는지 궁금하신분들이 꽤 있으실 것입니다. 글쓴이 역시 버스꿈 상황을 꾸었을때 도대체 나에게 뭘 알려주기 위한 의도이고 내 심리가 안좋은가 라는 생각에 자세하게 살펴본 기억이 있습니다. 

버스꿈 해몽&총정리

버스꿈

우선적으로 우리가 이번시간에 알아볼 버스꿈 의미는 취업, 시험, 승진 등에 대한 목표의 성취를 나타내기도하며 심리적인 심리몽을 나타내기도 합니다. 버스꿈 풀이를 확실하게 해보시고 앞으로 내가 어떻게 해야할지 목표를 세워보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버스꿈 자체가 여러분을 목표 앞으로 데려가 줄것입니다. 버스꿈 역시 흉몽과 길몽으로 나뉘어집니다. 

 

 

만약 안좋은 버스꿈 풀이가 나왔다고 하더라도 실망하지마시고 그것을 피해가기위해서 내가 어떻게 해야하고 어떤 방향을 잡아야하는지 생각해보시기 바랍니다. 우리에게 너 안좋은일 생길거야 라는 것을 알려주는 것이지 너는 무조건 안좋아 이것이 아니랍니다. 그러면 알아보겠습니다. 

버스꿈 해몽&총정리

버스 꿈해몽

버스를 놓치는 버스 꿈해몽

현재 취준생분들이나 입시생분들이 취직과 입학 등에서 떨어지게 됨을 의미합니다.

버스를 타고 종착지까지 가는 버스 꿈해몽

지난것들을 모두 정리하고 새로운 구도나 방향으로 전환을하여 개척을 가하게 되면서 큰 성공을 이루게 됨을 뜻합니다.

 

 

관광버스를 타는 버스 꿈해몽

즐거웠다면 내가 예능과 관련되어있는 쪽 일을 하게 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버스를 타는 버스 꿈해몽

직장에 취직을하게되거나 각종 모임이나 단체, 동아리 등에서 가입을하게 됨을 뜻합니다.

버스꿈 해몽&총정리

만원 버스를 타는 버스 꿈해몽

현재 자신이 하고자 하는 일에 대해서 경쟁이 치열해지게 됨을 의미합니다.

버스터미널을 보는 버스 꿈해몽

난처한 입장에 놓이게되거나 주변상황이 불리하게 돌아가 하는일에 차질이 생기게되고 부담과 곤란함을 겪게됨을 뜻합니다.

 

 

곗돈타러가는데 버스운전사가 돈보따리를 주는 버스 꿈해몽

타인의 도움을 받게되어 필요한 만큼의 자금을 얻게됨을 뜻합니다.

전철이나 버스를 타고있는 버스 꿈해몽

인생의 목표를 가지고 나아가고는 있지만 아직까지 목표에 달하기는 시간이 더 걸리게 됨을 의미합니다.

버스꿈 해몽&총정리

버스차창 밖에서 사건이 일어나는 것을 보는 버스 꿈해몽

내가 본 사건이 현재 나에게도 일어나게 될수 있음을 뜻합니다. 

버스에 서있다가 자리가 생겨서 앉는 버스 꿈해몽

외근을 해야 되는일에 내근으로 바뀌게되거나 어떠한 일에 있어서 책임을 부여받게됨을 의미합니다.

 

 

버스운전사와 단둘이 타곡는 버스 꿈해몽

어떠한 장애물과 방해없이 자기의 권한을 마음껏 누릴수 있거나 어떠한 단체의 대표가 복잡한 일은 자신과 타협하게 됨을 뜻합니다.

버스타고 떠날때 부모님이 내리라고하는 버스 꿈해몽

현재하고 있는일이나 계획을 그만두게 됨을 의미합니다.

버스꿈 해몽&총정리

방에 버스가 들어와있는 버스 꿈해몽

어떠한 기관의 추대를 받게되거나 기관 안에서 다나체 항의에 부딪히게 되어 권세가 흔들리게됨을 뜻합니다.

꾀꼬리가 버스 차창안으로 들어오는 버스 꿈해몽

여행중에 내가 우연히 만난 사람과의 말벗이 됨을 의미합니다.

 

 

버스가 정차하지 않고 그냥 통과하는 버스 꿈해몽

다른 사람과 다투게 되어 재물과 이권의 손실이 발생할수 있음을 뜻합니다.

버스를 잘못타는 버스 꿈해몽

나의 실수로 인해서 회사와 단체에 손해와 피해가 생길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버스꿈 해몽&총정리

버스가 절벽으로 떨어지는 버스 꿈해몽

현재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이 원활히 진행되지 않거나 친구와 여인에게 배신을 당하게 됨을 뜻합니다.

흔들리는 버스 꿈해몽

자신이 속해있는 회사와 단체가 어려워지게 되거나 가정에 불화가 생기게 됨을 의미합니다.

 

 

내가 버스를 운전하는 버스 꿈해몽

다른 사람들로부터 부러움을 사게될 일이 생기게 됨을 뜻합니다.

가족과 함께 버스를 타는 버스 꿈해몽

집안에 큰 경사가 생기게 됨을 의미합니다.

버스꿈 해몽&총정리

불에 타고있는 버스 꿈해몽

내가 직장에서 승진을 하게 됨을 뜻합니다.

버스에 치여서 내가 죽는 버스 꿈해몽

신분이 상승하게 되거나 시험에 합격, 당선 등의 좋은일이 생기게 됨을 의미합니다.

 

 

종착역에 가지못하고 중간에 내려는 버스 꿈해몽

현재 속해있는 단체나 조직이 있다면 강제나 자의적으로 떠나게 됨을 뜻합니다.

사고가 나는 버스 꿈해몽

현재 다니고 있는 직장이나 본인에게 문제가 발생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버스꿈 해몽&총정리

기다리던 버스가 나를 지나쳐가는 버스 꿈해몽

재물이나 금전적인 손해를 보게되거나 누군가와의 다툼의 생기게 됨을 뜻합니다.

느리게가는 버스 꿈해몽

내가하고자 하는 일이 잘 풀리지 않아 답답함을 느끼고 있는 심리몽입니다. 

 

 

버스에 매달려가는 버스 꿈해몽

재난이 닥치게되어 생사의 기로에 놓이게 될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버스에서 다른 사람이 내리는 버스 꿈해몽

알고있는 사람이라면 그사람의 신변에 위험이 생기게 됨을 뜻합니다.

버스꿈 해몽&총정리

버스에 있던 물건을 받는 버스 꿈해몽

어떠한 회사로부터 일거리를 받게되거나 사회적 명예와 지위를 얻게 될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버스안에 노인만 있는 버스 꿈해몽

집안에 우환이 생기게 됨을 뜻합니다.

 

 

버스를 타고 멀리가는 버스 꿈해몽

먼곳으로 출장을 가게되거나 재물을 얻게 될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버스에 치여 다치는 버스 꿈해몽

흉몽으로 매사에 신중하고 조심해야 합니다.

버스꿈 해몽&총정리

버스안에 새가 들어온 버스 꿈해몽

나의 일과 사업을 도와주게되는 파트너나 친구가 생기게 됨을 뜻합니다.

내가 버스를 기다리는 버스 꿈해몽

하는일과 사업이 어려움에 봉ㅌ착하게 되어 잘 풀리지 않거나 나와 관련된 어려운일이 생기게 됨을 의미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버스에 타고있는 버스 꿈해몽

일과 사업, 공부 등에서 내가 하고 싶은 일의 경쟁률이 높다라는 것을 느껴 자신감이 떨어짐을 뜻합니다.

교통체증으로 늦게가는 버스 꿈해몽

내가 속해있는 집단으로부터 벗어나고픔을 나타내는 심리몽입니다. 

버스꿈 해몽&총정리

내가 버스상차권을 구매하는 버스 꿈해몽

출장과 여행을 떠나게되거나 새로운 물건을 구입하게 될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버스가 고장나서 서있는 버스 꿈해몽

진행하고 있는 일과 계획이 틀어지게 될수 있음을 뜻합니다. 

 

 

버스가 교통사고 나는 것을 보는 버스 꿈해몽

예상치 못한일로 인해서 어려움을 겪게되거나 마음고생을 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버스가 마주오는 차량과 충돌하는 버스 꿈해몽

안좋은 사건에 휘말리게 됨을 뜻합니다. 

버스꿈 해몽&총정리

이렇게해서 여러가지 풀이를 해보게 되었는데요. 생각외로 많은 상황이 있어서 조금 찾기가 어려울수 있겠다라는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차근차근 살펴보면서 여러분의 상황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꼭 길몽을 꾸셨길 바랍니다. 버스꿈 모든것이 나쁘지 않다라는 것 보시면 아실것입니다. 버스꿈 여러분의 목표를 의미하는 것이기때문에 꼭 버스꿈 상황을 꾸셨다면 자신의 목적지를 다시 생각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버스꿈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