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린엘입니다. 오늘은 내가 죽는꿈 상황별로 알아보려고합니다. 내가 죽는꿈 풀이를 하기전 많은 분들이 뭔가 찝찝하면서도 불안해하실 것입니다. 왜이런 불긴한것을 꾸는거지? 안좋은일이 생기려나? 괜히 마음이 뒤숭숭해지고 힘드실 것입니다. 그래서 이번시간에는 여러분들이 불안해 하시지 말라는 의미로 내가 죽는 꿈 풀이를 해보려고합니다.

내가 죽는꿈 해몽&총정리내가 죽는꿈 해몽&총정리내가 죽는꿈 해몽&총정리

내가 죽는 꿈

내가 죽는 꿈 상황은 별로 좋지 않으실 것입니다. 하지만 내가 죽는꿈 현실에서는 새로운 변화와 새로운 기회, 새로운 만남, 새로운 성장, 해방, 재생 등 재탄생이 된다라는 것을 뜻합니다. 내가 죽는 꿈 상황을꾸고나서 새롭게 태어난다라는 의미만 가지고있으면 좋겠지만 무조건 좋은것이 아닙니다.

 

 

내가 죽는꿈 상황별로 다 다르게 나와있으니 한번 풀이를 잘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이는 길몽과 흉몽으로 구분이 되어집니다. 처음에는 무조건 다좋겠지 라고 생각해서 풀이를 안해봤다가 그날 너무 운이 안좋아서 봤더니 그말이 맞아 떨어진적이 있어서 소름돋았던 적이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다 맞진 않을수 있겠지만 그래도 재미삼아 해보시기 바랍니다.

내가 죽는꿈 해몽&총정리내가 죽는꿈 해몽&총정리내가 죽는꿈 해몽&총정리

내가 죽는꿈 해몽

내가 죽는꿈 해몽

새로운 사람으로 태어나는 것을 의미하거나 새로운일이나 직위, 신분, 새로운 사업, 재물운 등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것을 뜻합니다. 또한 묵혔던 일에 종지부를 찍고 새롭게 시작할것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내가 죽을 뻔한 내가 죽는꿈 해몽

새로 시작하려는 일을 멈추게 되거나 잘풀리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현재 기다리고있던 일과 금전이있다면 아직은 때가 아니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절벽에서 뛰어내려 내가 죽는꿈 해몽

현재까지 이루어 놓은 기반은 모두 포기하고 내려놓채 새로운일에 도전하여 목표를 이루게 되는것을 뜻합니다.

강물에 빠져 내가 죽는꿈 해몽

청탁을 하거나 부탁한일이 있다면 이루어질 것이라는 것을 뜻합니다.

내가 죽는꿈 해몽&총정리내가 죽는꿈 해몽&총정리내가 죽는꿈 해몽&총정리

사형수가 되어 내가 죽는 꿈해몽

상형수의 상징은 사건의 주동자로서 일이 벅차거나 고통스러움을 상징하지만 죽음으로 이러한 것들이 사라지게되었으니 새로운 일거리를 찾을수있고 횡재나 재물운이 들어있음을 뜻합니다.

내가 죽어가는 내가 죽는 꿈해몽

어떠한 기회와 재물이 다가오게되지만 그 결과는 요원합니다. 확실하게 죽음을 맞이했다면 예츨할수있지만 반은 흉이고 반은 길할수도 있다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는 자신의 그날 상황의 선택에 따라서 달라질것입니다.

 

 

파도에 휩쓸려 내가 죽는 꿈해몽

현재의 상황을 깔금하게 씻어내어 새롭게 시작할수있는 동기와 혹인 상황이 생길수 있다라는것을 뜻합니다.

줄타다가 떨어져 내가 죽는 꿈해몽

무언가 특정한 루트를 통해서 본인의 성과가 이루어질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내가 죽는꿈 해몽&총정리내가 죽는꿈 해몽&총정리내가 죽는꿈 해몽&총정리

사약먹고 내가 죽는꿈 해몽

명예와 사회적 지위를 얻을수있으며, 특히 혹시나 꿈에서 어명으로 죽었다며 정말 좋은 길몽중에 길몽입니다.

벼락을 맞아 내가 죽는꿈 해몽

명성을 얻을수있지만 재물운에 조금더 가깝습니다.

 

 

병원에서 수술도중에 내가 죽는꿈 해몽

물건이나 혹은 부동산 매매가 이루어지는 좋은 소식을 접하게 될것을 의미합니다.

살해당해서 내가 죽는꿈 해몽

자신의 명이 길어질것을 의미합니다.

내가 죽는꿈 해몽&총정리내가 죽는꿈 해몽&총정리내가 죽는꿈 해몽&총정리

총에 맞아 내가 죽는꿈 해몽

현재 처한 상황의 낡은 껍질을 벗고 새롭게 태어날 것을 의미하며 즉, 현재의 자신에게서 벗어나 새로운 자신이 태어나게 되는것을 뜻합니다.

몸에 석유를 붓고 불을질러 내가 죽는꿈 해몽

뜻밖에 금전이 생겨 내가 바라던 일을 할수 있다라는것을 뜻합니다.

 

 

자살하여 내가 죽는꿈 해몽

지금보다 더 넓은 세상으로 진출하게되면서 다양한 기회를 얻게되고 살고있는 집을 좋은곳으로 이사를하게되거나 새로운 회사로 옮길수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폭발하여 내가 죽는꿈 해몽

본인만의 독창적인 아이디어와 계획들로 인해서 성공을 이루게되고 번창과 함께 출세를 할수있는것을 뜻합니다.

내가 죽는꿈 해몽&총정리내가 죽는꿈 해몽&총정리내가 죽는꿈 해몽&총정리

화재로 내가 죽는꿈 해몽

하는일에 있어서 크게 성공을 하게 되거나 재물과 함께 명성이 올라갈수 있다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병으로 내가 죽는꿈 해몽

자신이 바라던 일이 이루어지는 것을 뜻합니다.

 

 

맞아서 내가 죽는꿈 해몽

지금까지 내가 노력한일이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게되어 크게 성공을 거둘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전쟁으로 내가 죽는꿈 해몽

여태까지 성과가없었던 일들이 이제서야 성과가 나게되며 사람들로부터 인정을 받아 명예를 얻게됨을 의미합니다.

내가 죽는꿈 해몽&총정리내가 죽는꿈 해몽&총정리내가 죽는꿈 해몽&총정리

칼에찔려 내가 죽는꿈 해몽

칼의 크기가 클수록 좋은 의미이며 자신에게 큰 행운이 들어오게 됨을 의미합니다.

물에빠져 내가 죽는꿈 해몽

물이 깨끗하면 깨끗할수록 길몽에 속하며 자신이 새로운 변화를 맞이하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병에걸려 수술을 하다가 내가 죽는꿈 해몽

자신이 새로운 연인을 만나게되거나 결혼을 하게 될수있으며 집을 사고팔거나 새로운 장사나 사업을 하게 되는 것을 뜻합니다. 

누군가가 나를 죽이는 내가 죽는꿈 해몽

본인에게 엄청난 운이 들어오게 됨을 의미하며 신체가 건강해지고 장수할것을 뜻합니다. 

내가 죽는꿈 해몽&총정리내가 죽는꿈 해몽&총정리내가 죽는꿈 해몽&총정리

목을 매달고 자살하는 내가 죽는꿈 해몽

뜻밖에 곳에서 좋은일이 생기게 되거나 병이 낫게되는 것을 뜻합니다.

자동차에 치여 내가 죽는꿈 해몽

큰행운이 들어옴을 암시합니다.

 

 

높은곳에서 떨어져 내가 죽는꿈 해몽

지금까지 장애와 어려운 문제에 부딪혔던 일들이 순조롭게 풀리게 되어 결과를 얻게 되는것을 뜻합니다.

사형선고를 받고 내가 죽는꿈 해몽

출세를하게되고 운이 상승하는 것을 뜻합니다.

내가 죽는꿈 해몽&총정리내가 죽는꿈 해몽&총정리내가 죽는꿈 해몽&총정리

죽다 다시 살아나는 내가 죽는꿈 해몽

힘든 상황이 오지만 잘 해결이되며 기회가 찾아와 노력끝에 큰 행운이 찾아오게 될것을 의미합니다.

괴로워하며 내가 죽는꿈 해몽

현실세계에서의 자신의 모습을 투영하고 있지만 괴로움과 고민은 긍정적인 요소로 작용해 현재 어려움을 이겨내고 자신의 힘으로 헤쳐나가 이를 극복하면 다른 자신이 되어있는 것을 발견하고 크게 번창하게됩니다.

 

 

내가죽었는데도 아무도 슬퍼하지 않는 내가 죽는꿈 해몽

이는 훗날 당신이 죽었을때 당신을 위해서 슬퍼해줄 친구들과 지인들이 많이 생기는것을 의미합니다.

뱀에 물려 내가 죽는꿈 해몽

길몽중에 길몽으로 횡재수와 금전적인 큰 성공을 거둘수 있습니다. 

 

이렇게해서 모두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흉몽이 하나도없네요. 다들 꿈속에서 한번씩들 죽으셔야 할것 같습니다. 그래야 길몽이니까 말입니다. 글쓴이 역시 오늘의 글을 쓰면서 정말 안좋은것이 없구나를 깨닳았습니다. 내가 죽는꿈 이보다 더 좋은게 더있을까요? 여러분들도 내가 죽는꿈 꿔보시기 바랍니다. 내가 죽는꿈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